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이벤트
코나아이, (사)서울미술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2018/05/04 20:33:19 조회수 : 5186
뉴스이미지

• 코나카드 디자인 포트폴리오 확장 및 신진 작가 발굴 위해 ‘서울모던아트쇼’ 공식 후원사로 참여 

• 협찬과 더불어 ‘인연’ 주제 코나카드 판매, 가정의달 맞아 기프트카드로 인기 모을 것 
• 계열사 ‘아트마이닝’도 함께 참여, 자사 비즈니스 및 브랜드 홍보 

 

코나아이(대표이사 조정일)가 이달 3일 (사)서울미술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코나아이는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사)서울미술협회 주최 ‘서울모던아트쇼’의 공식 후원사다.

 

서울모던아트쇼는 현대미술 역량을 한 자리에서 조망하고 미술놀이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서울미술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300여 명의 작가들이 2,500점 이상의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아트쇼다.

코나아이는 코나카드 디자인 포트폴리오 확장 및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계열사 아트마이닝과 함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협찬과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 코나아이는 ‘인연’을 콘셉트로 한 코나카드를 전시, 판매한다.

소중한 인연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카드에 담겨 있어 가정의 달을 맞아 관람객들에게 기프트카드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모던아트쇼의 Unknown Artist 체험존과 연계하여, 고객이 메시지 카드에 직접 그림을 그린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구매한 코나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 시 서울모던아트쇼 참여 작가가 그려 주는 캐리커쳐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나아이 계열사인 아티스트 프로모션 플랫폼 전문 ‘아트마이닝’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비즈니스 홍보 및 신진 작가 발굴을 진행할 예정이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