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이벤트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 쓰고 81% 할인 받자 2017/09/18 19:24:25 조회수 : 4462

코나머니 결제 고객 최대 숙박(81%), 수영장·사우나(30%) 할인

오크밸리 내 모든 직영 시설에 코나머니 결제 시스템 확대

 

코나아이(대표 조정일)는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와 함께 숙박·수영장·사우나 등을 최대 81% 할인하는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다음달 1일 출시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 이용객은 숙박 예약 시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 이용의사를 밝히고 현장에서 결제하면 최대 81%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객실에 따라 다르다. 숙박 외에 수영장·사우나에서도 3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오크밸리 내 직영 식당·골프장 등 모든 직영 시설에서 코나머니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코나머니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정액권(10만원)과 충전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백승현 코나아이 본부장은 “지난 겨울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렌탈 할인에 이어 코나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제휴”라며

“조만간 전국 리조트·골프장 등과 제휴해 코나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의 혜택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나머니는 코나아이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개방형 선불 결제 플랫폼이다. 기존 카드 결제에 비해 수수료 부담이 낮고, 사업자 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사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