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개인정보 처리방침(필수) 개정 안내 2018/04/06 18:39:30조회수 : 3041 | ||||||
---|---|---|---|---|---|---|
항상 코나카드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변경 사유 - 개인정보 제공받는 제3자: 제휴사 미확정으로 인해 내용 삭제 - 개인정보 위탁받는 업체: 제휴사, 배송업체 미확정으로 인해 내용 삭제 - 개인정보 위탁받는 업체: 080 수신거부 서비스 제공업체 추가
2. 변경 사항 - 변경 내용 ①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② 제4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 변경 조항
3. 적용 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8년 4월 13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문의 및 이의제기 - 전자금융거래법 제24조에 따라 변경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7일 이내(2018년 4월 12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코나카드가 되겠습니다. |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