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공지사항
[공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8/07/24 18:50:52조회수 : 3366

항상 코나카드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변경 사유

-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 내용 수정

 

2. 변경 사항

- 변경 내용

  : 제1조, 제2조 - 코나카드 수신 확인, 카드등록 및 사용법 안내 목적 아웃바운드 콜 내용 추가
  : 제4조 - 개인정보 처리 위탁 업체 추가

 

- 변경 조항 

변경 전

변경 후

제1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2. 코나카드 서비스 – 서비스 이용, 처리과정 시

- 필수: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MAC주소, 운영체제 종류 및 버전 정보, 기기 정보, 회원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성명), 이용자 위치정보, 본인확인값(CI, DI), 주소(웰컴카드 수령용)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이용자 관리 및 서비스 제공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체결, 이행 및 해지를 위한 이용자 식별

2. 코나카드 발급, 충전, 요금 결제, 환불

3. 실명인증 서비스 이용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통한 본인확인

4. 서비스 이용 관련 상담, 민원 처리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5. 서비스 변경 등 고지사항 전달

6. 이용자의 서비스 부정 이용 또는 비인가 사용 방지

7.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8. 소득공제 처리

9. 코나카드 배송

10. 코나 샵 서비스 상품 처리(구매, 배송, 교환, 반품, 환불 등)

 

 

제4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업무의 일부를 아래와 같이 외부 협력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계약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해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마케팅, 이벤트 행사로 인한 경품발송업무 위탁 시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가 업무를 외부에 위탁하고 있는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주)케이지모빌리언스

이용자 본인 인증

수탁자가 이미 보유한 개인정보로 별도 저장하지 않음

효성ITX클라우드

고객상담 및 민원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조회 및 확인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케이아이비넷

회원 대상 계좌 자동 출금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지

비씨카드㈜

카드 거래 승인 중계, 가맹점 대금 정산, 부정사용 방지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플라이하이

실명인증 서비스 이용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나래인터넷㈜

080 ARS 수신거부

해당서비스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제1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2. 코나카드 서비스 – 서비스 이용, 처리과정 시

- 필수: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MAC주소, 운영체제 종류 및 버전 정보, 기기 정보, 회원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성명), 이용자 위치정보, 본인확인값(CI, DI), 주소(웰컴카드 수령용), 휴대전화번호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이용자 관리 및 서비스 제공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체결, 이행 및 해지를 위한 이용자 식별

2. 코나카드 발급, 충전, 요금 결제, 환불

3. 실명인증 서비스 이용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통한 본인확인

4. 서비스 이용 관련 상담, 민원 처리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5. 서비스 변경 등 고지사항 전달

6. 이용자의 서비스 부정 이용 또는 비인가 사용 방지

7.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8. 소득공제 처리

9. 코나카드 배송

10. 코나 샵 서비스 상품 처리(구매, 배송, 교환, 반품, 환불 등)

11. 카드수신 확인, 카드등록 및 사용법 안내 목적 아웃바운드 콜

 

제4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업무의 일부를 아래와 같이 외부 협력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계약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어플리케이션 화면 등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해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마케팅, 이벤트 행사로 인한 경품발송업무 위탁 시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가 업무를 외부에 위탁하고 있는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주)케이지모빌리언스

이용자 본인 인증

수탁자가 이미 보유한 개인정보로 별도 저장하지 않음

효성ITX클라우드

고객상담 및 민원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조회 및 확인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케이아이비넷

회원 대상 계좌 자동 출금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지

비씨카드㈜

카드 거래 승인 중계, 가맹점 대금 정산, 부정사용 방지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플라이하이

실명인증 서비스 이용 신분증을 통한 본인확인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나래인터넷㈜

080 ARS 수신거부

해당서비스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휴머스온

SMS/이메일/알림톡 전송 중계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비지에프네트웍스

 

SMS 전송 중계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3. 적용 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8년 7월 31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문의 및 이의제기

- 전자금융거래법 제24조에 따라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7일 이내(2018년 7월 30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코나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