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 미디어
  • 언론기사
이벤트
코나아이, 2020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2020/11/03 08:34:53 조회수 : 162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가 2020년 신입사원 공채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R&D 부문 △서버개발 △웹개발 △앱개발 △Chip OS 개발과 사업 부문 △영업 △서비스기획 등 6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채용 인원은 최대 20명이다.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교 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서류전형, eDISC 검사(사업부문)/ 온라인 코딩테스트(R&D 부문),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엄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코나아이는 대면방식의 채용설명회 대신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을 제작하고 오픈채팅 상담회, 카카오톡 채널 개설 등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채용정보를 얻기 어려운 지원자들에게 직무와 회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나아이 채용 담당자는 “코나아이는 스마트카드 제조 기업임과 동시에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이라는 점이 특별하다”며 “수평적인 조직문화 속에서 대한민국 결제 패러다임을 함께 변화시킬 뛰어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https://konai.saramin.co.kr/mai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