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탐나는전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개정 사유
- KB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및 사용 전환 서비스 추가에 따른 제공 목적 현행화
- 각 기관 연락처 현행화 및 형식 통일
2. 변경 사항
- 변경 사항 : 아래 상세 내용 참고
변경 前
|
변경 後
|
제 3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제휴사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케이비
국민카드
|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CVC, 유효기간, CI값
|
탐나는 전 KB카드 사용 이력관리, 카드등록 등
|
|
제 3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제휴사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케이비
국민카드
|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CVC, 유효기간, CI값
|
탐나는 전 KB카드 사용 이력관리, 카드등록, 포인트리 조회 및 사용(전환) 등
|
|
제 11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
② 개인정보 침해 신고 및 상담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
제 11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
② 개인정보 침해 신고 및 상담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
3. 시행일
- 2021년 7월 12일 (월)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탐나는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