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공지사항
[공지] 주문배달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08/06) 2021/08/06 16:46:01조회수 : 35

인천e음 주문배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천e음 전자상품권 주문배달서비스 약관’ 개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변경 사유
- 인천e음 전자상품권 주문배달 서비스 고객센터 번호 추가 채번에 따른 내용 반영

2.변경 사항
- 변경 내용 : 지역별 고객센터 번호 추가로 인한 일부 조항 내용 수정

변경 전

변경 후

제 24조(민원의 해결)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정당한 의견 또는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아래 연락처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코나아이 주식회사

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8층 코나아이

3. 고객센터 담당, 우편번호 07237

4. 전화번호: 1811-9382

5. 전자우편: help@konacard.co.kr

제 24조(민원의 해결)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정당한 의견 또는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아래 연락처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코나아이 주식회사

2.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8층 코나아이

3. 고객센터 담당, 우편번호 07237

4. 인천광역시 서구·연수구의 경우 - 전화번호: 1811-9382

인천광역시 서구·연수구 이외 행정구역의 경우 – 전화번호: 1670-9291

5. 전자우편: help@konacard.co.kr


3.적용 시기
- 변경된 ‘주문배달서비스 이용 약관’은 2021년 8월16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문의 및 이의제기
- 변경된 ‘주문배달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약관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이 공지 또는 통지된 날로부터 7일 이내(2021년 8월 13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위 기간까지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인천e음 전자상품권 주문배달 서비스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811-9382)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인천e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