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공지사항
[안내] 럭키카드 배송/교환/반품 안내 2021/09/17 16:04:30조회수 : 600

안녕하세요. 코나카드입니다.

먼저 코나카드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배송/교환/반품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1. 배송

- 럭키유카드는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오니, 신청 후 우편함을 꼭 확인해 주세요.

- 럭키더블카드는 택배로 발송되며, 택배사 안내를 통해 배송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배송취소

- 럭키유카드는 카드 신청한 당일에 한해 APP 또는 고객센터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럭키더블카드는 신청한 당일에 한해 고객센터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21.11월부터 APP에서도 당일취소 가능)

*1:1문의는 당일 처리가 불가하오니 꼭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3. 교환/반품

1) 럭키유카드 민트, 퍼플
- 단순변심 :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외관손상 : 외관손상이 있는 카드가 도착했을 경우, 신청일로부터 2주 내 고객센터 접수해주세요.
- IC칩불량 : 사용중에 IC칩 불량으로 가맹점에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3개월 이내 교환해 드립니다.

2) 럭키더블카드 골드, 실버
- 단순변심 : 택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외관손상 : 택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IC칩불량 : 사용중에 IC칩 불량으로 가맹점에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3개월 이내 교환해 드립니다.

*카드 등록, 충전, 결제, 소득공제 신청을 한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IC칩불량은 제외)
*럭키더블카드의 발급비용 환불은 카드가 본사로 반품되고 검수가 완료되면 연결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약 7일 소요)
*IC칩불량은 카드 교환만 되며 발급 비용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1:1 문의는 실시간으로 대응이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코나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