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Kona Card

이벤트
코나아이,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디자인 적용한 코나카드 시리즈 5종 출시(2021.02.03) 2021/02/04 15:19:10 조회수 : 1992

■ 익명이, 오니기리, 박대리, 파댕이, 쥐방울 등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작가 참여

 

코나아이는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모티콘 캐릭터 코나카드'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모티콘 캐릭터 카드는 인기 카카오 이모티콘 캐릭터인 익명이, 오니기리, 박대리, 파댕이, 쥐방울 등의 작가가 참여했다. 카드 디자인은 각 시리즈 별로 5개로 코나카드만을 위한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디자인이 적용됐다. 

 

캐릭터 이모티콘 카드는 코나아이 온라인 쇼핑몰 ‘코나카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나카드는 충전형 선불카드로 모바일 앱에서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주사용 계좌와 연결하여 간편하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 없이 건당 이용금액의 0.2% 캐시백, 커피빈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당월 20만원 또는 전달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이용 시 단골매장 3% 캐시백, 스타벅스 30%, GS25 10% 캐시백 및 최대 20% 제휴사 할인 등 스페셜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앱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하면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예산에 맞게 계획적으로 충전하고 앱을 통해 사용내역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용돈카드, 데이트 카드 등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특히 캐릭터 카드 외에도 우국원, 노리타케 등 유명 작가와의 콜라보 카드 및 좋아하는 사진이나 문구를 담은 DIY 카드 등 감각적인 카드 디자인으로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코나아이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코나카드뿐만 아니라 참여 이모티콘 캐릭터들도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다"라며 “실제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오는 4월에는 참여 이모티콘 작가를 추가로 모집해 라인업을 확대하고 신진작가 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나아이는 리얼 메탈, 친환경 나무 소재, 순금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카드를 출시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99.99% 사멸하는 항바이러스 카드를 개발하는 등 고부가 스마트카드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Site Map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