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장애인 및 기타 사유로 통화 불가 회원에 대한 처리 안내 2020/07/23 17:12:15조회수 : 361 |
---|
안녕하세요.청주페이입니다. 장애인 및 기타 사유로 본인이 직접 통화가 불가하여 대리인이 업무 처리 시, 필요 서류 안내 드립니다. 1. 유형 - 장애인, 치매, 뇌질환, 교통사고 등의 사유로 본인이 직접 통화가 불가하여 대리인이 업무를 대행하는 경우 2. 제출 서류 - 본인 1) 장애인일 경우 : 장애인등록증,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2) 기타 병으로 인한 경우 : 신분증, 진단서,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대리인 1) 가족일 경우 : 가족관계증명서, 가족 신분증, 위임장(서명 가능) 2) 보호사, 후견인일 경우 :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위임인의 인감도장 필수) 3. 제출처 - 이메일 : cscenter@konai.com - 팩스 : 02-769-1670 4. 업무 처리 범위 - 회원가입/탈퇴 - 카드등록/해지 - 잔액/거래내역 확인 및 발송 - 잔액 및 포인트 이동 - 소득공제 및 한도상향 5. 비고 - APP 설치 후 회원가입 시, 위 업무가 모두 제공됩니다. - 서류 제출이 어려운 경우, 지자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위임장은 코나카드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PC)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노력하는 청주페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코나아이_위임장(양식) 공지.pdf |
Site Map